- update시 N 표시가 됩니다.

    1. 1.1 접속하기
    2. 1.2 회원가입/로그인
    3. 1.3 대시보드
    4. 1.4 My page
    5. 1.5 강의실 소개
    1. 2.1 강의 설계 전 준비
    2. 2.2 참여자 목록 확인하기
    3. 2.3 강의 소개 남기기
    4. 2.4 주차 별 학습목표 작성하기
    5. 2.5 온라인 출석부 설정하기
    6. 2.6 이전 강좌 복사하기
    7. 2.7 강좌설정 살펴보기
    1. 3.1 등록 방법
    2. 3.2 파일
    3. 3.3 폴더
    4. 3.4 동영상
    5. 3.5 이러닝콘텐츠
    6. 3.6 URL링크
    7. 3.7 자료/활동 편집
    8. 3.8 자료 열람에 조건 추가하기
    1. 4.1 등록 방법
    2. 4.2 게시판
    3. 4.3 과제
    4. 4.4 시험
    5. 4.5 토론방
    6. 4.6 설문조사
    7. 4.7 채팅방
    8. 4.8 자료/활동 편집
    1. 5.1 팀 분류 생성
    2. 5.2 팀 자동 생성
    3. 5.3 팀 수동 생성
    4. 5.4 팀 과제
    5. 5.5 팀 게시판
    1. 6.1 쪽지 보내기
    2. 6.2 이메일 보내기
    1. 7.1 온라인 출석부 설정하기
    2. 7.2 온라인 출석 관리하기
    3. 7.3 오프라인 출석 관리하기
    4. 7.4 스마트 출석 사용하기
    5. 7.5 학습이력현황
    6. 7.6 학습진도현황
    7. 7.7 성적부
    1. 8.1 소개
    2. 8.2 화상강의 개설하기
    3. 8.3 화상강의 SW설치하기
    4. 8.4 화상강의 참여하기
    5. 8.5 화상강의 기능안내
    6. 8.6 화상강의 출석확인
  1. 1. 이용환경 및 접속방법
  2. 2. 메인화면(Dashboard)
  3. 3. 수강신청
  4. 4. 강의실 인터페이스
  1. 5. 학습자료
    1. 5.1 파일
    2. 5.2 폴더
    3. 5.3 동영상
    4. 5.4 이러닝콘텐츠
  2. 6. 학습활동
    1. 6.1 과제
    2. 6.2 퀴즈
    3. 6.3 토론
    4. 6.4 게시판
    5. 6.5 설문조사
    6. 6.6 투표
    7. 6.7 화상강의
  3. 7. 팀 프로젝트
    1. 7.1 팀원 확인
    2. 7.2 팀 게시판
  4. 8. 온라인출석부
  5. 9. 성적부
  1. 1. LearnUs Overview
    1. 1.1 Access
    2. 1.2 Main Page
    3. 1.3 My Page
    4. 1.4 Course Homepage
    5. 1.5 Share(Copy)
    6. 1.6 File Management
  2. 2. Course Preparation
    1. 2.1 Preparations Before Course Design
    2. 2.2 Check Course Attendees
    3. 2.3 Type Course Summary
    4. 2.4 Write Weekly Learning Objectives
    5. 2.5 Online Attendance Settings
    6. 2.6 Import Old Course
  3. 3. Learning Resources
    1. 3.1 File
    2. 3.2 Folder
    3. 3.3 Video
    4. 3.4 E-Content
    5. 3.5 URL Link
    6. 3.6 Web Page
  4. 4. Learning Activities
    1. 4.1 Default Board
    2. 4.2 Assignment
    3. 4.3 Question Bank
    4. 4.4 Quiz
    5. 4.5 Forum
    6. 4.6 Survey
    7. 4.7 Chat Room
  5. 5. Group Activities
    1. 5.1 Create Group
    2. 5.2 Group Assignment
    3. 5.3 Group Boards
    4. 5.4 Wiki
    5. 5.5 Group Evaluation
  1. 6. Student Management
    1. 6.1 Manage Teaching Assistant/Auditor
    2. 6.2 Send Message To Students
    3. 6.3 Send Email To Students
  2. 7. Attendance & Grade Management
    1. 7.1 Online Attendance
    2. 7.2 Offline Attendance
    3. 7.3 Smart Attendance
    4. 7.4 Statistics
    5. 7.5 Progress Status
    6. 7.6 Grades
  3. 8. Zoom Meeting
    1. 8.1 Zoom meeting
    2. 8.2 Creat Zoom Meeting
    3. 8.3 Install Zoom S/W
    4. 8.4 Participate in Zoom Meeting
    5. 8.5 Instruction of zoom function
    6. 8.6 Check Attendance of Zoom Meeting
  4. 9. Auto-recorded Lecture Video Up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