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인사이트#글로벌 top 저널

마케팅인사이트 무료 이수증 한국어 ‎(ko)‎

  • 모집인원1,000명

  • 수강대상전체

  • 수강신청기간2024-01-01 ~ 2025-02-01

  • 학습인정시간21시간 15분

  • 학습기간2024-01-01 ~ 2025-02-20

  • 결제여부무료

  • 수강승인방법자동 승인

로그인하시면 강좌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강좌 소개

① 인간과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자신을 성찰하고 남을 포용하는 세심하고 열린 마음을 갖는다.

② 물질적 발전이 심화될수록 인간적 터치의 가치가 중요해 지는 시대에 보다 바람직한 인간상을 구현하고 주위사람들에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한다.

③ 심리학, 사회학, 행동경제학, 인류학, 소비자행동, 마케팅 등의 다양한 배경이론들을 학습하여 소비하는 인간에 대한 근본적이고 철저한 이해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④ 글로벌 최고저널의 가장 최근 이슈들을 선제적으로 습득하고 세련된 논리와 과학적 접근법의 체계를 익히게 된다.

분류
  • 학문분야
  • 주제
교수자/개설자